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카오페이지 로판 웹소설 추천 3탄

by 수달이주인 2023. 9. 23.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로맨스 판타지(로판) 웹소설 중 제가 가장 재밌게 읽었던 3개의 작품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엄선한 작품들이니 재밌게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로판 웹소설 추천

1. 악녀님의 최애로 간택된 사정

* 작가: Rana

 

* 작품소개

여주의 들러리 역할인 쪼렙 조연에게 빙의했다.

여주 대신 악녀에게 욕도 먹고, 뺨도 맞고,

심지어 내 약혼자까지 여주에게 홀딱 반해서 발닦개를 하는 상황인데.

더는 못 참아!

계속 이렇게 여주 셔틀로 사느니, 세계관 최고의 부자이자 권력가인 악녀로 갈아타겠어!

“공녀님이 뭐가 어때서요?

세라피나보다 훨씬 나아요!”

“저에게는 공녀님만 있으면 돼요!”

그러한 마음으로 악녀님께 조금 잘해드렸을 뿐인데.

“나 혼자 파티에 참석하면 심심하니까 챙겨 주는 것뿐이야.”

“흐, 흥, 네가 좋아서 주는 거 아니거든? 그냥 서랍에 굴러다녀서 주는 거야!”

보석이며 드레스며 구두는 물론이고, 심지어는 집문서까지 불쑥 내 손에 쥐어 주신다?

게다가. “라리, 너랑 우리 오빠랑 결혼하면 우리는 가족이 될 수 있잖아.

응?” 하지만 그 오빠님은 여주에게 일편단심일 남주잖아요?

절대 날 좋아할 리 없는 사람이니, 그러려니 넘기려고 했는데.

“어째서 제가 레이디에게 전혀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네?” “관심, 아주 많습니다.”

왜 남주가 밑도 끝도 없이 내게 달콤하게 미소 짓는 거야?!

 

악녀님의 최애로 간택된 사정 - 웹소설 | 카카오페이지 (kakao.com)

 

악녀님의 최애로 간택된 사정

여주의 들러리 역할인 쪼렙 조연에게 빙의했다.여주 대신 악녀에게 욕도 먹고, 뺨도 맞고,심지어 내 약혼자까지 여주에게 홀딱 반해서 발닦개를 하는 상황인데.더는 못 참아!계속 이렇게 여주

page.kakao.com

 

 

 

2. 후회물 여주인데 멘탈이 너무 강함

* 작가: 여로은

 

* 작품 소개

알고 보니 내가 후회물 여주인공이었다.

심지어 지금은 후회물 남주와 가족들이 업보를 쌓는 기간이라는데!

‘와, 이렇게까지 나를 괴롭혔다고? 심한데?’

하지만 괜찮다.

전생의 나는 온갖 서비스직 아르바이트 경력 10년 이상, 어지간한 진상은 전부 소울리스로 퇴치할 수 있거든!

“지젤, 네 그 건방진 언행을 더는 참아줄 수가 없구나. 조용히 하라 말했지.”

“아, 진짜. 알겠어요.”

“뭐?”

“마리포사 님 말대로 전 더러우니까 쓰레기 봉투 쓰고 바로 땅 속에 묻히러 갈게요. 저같은 게 살아서 뭐하겠어요?”

날 괴롭히는 가족과 절연하고, 남주들보다 더 강해지겠다고 마음먹었을 뿐인데-

“지젤 플로레트. 대외적으로 내 아내가 되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흑막, 칼리노스 공작이 아내 대행을 제안해 왔다?

“보수는 1년에 50억 골드.”

“제대로 모시겠습니다.”

“아예 몹쓸 사람처럼 굴어주십시오. 내 가족들이 모두 결혼에 학을 떼게끔.”

진상짓이 세상에서 제일 쉬웠습니다! 충성!

 

후회물 여주인데 멘탈이 너무 강함 - 웹소설 | 카카오페이지 (kakao.com)

 

후회물 여주인데 멘탈이 너무 강함

알고 보니 내가 후회물 여주인공이었다.심지어 지금은 후회물 남주와 가족들이 업보를 쌓는 기간이라는데!‘와, 이렇게까지 나를 괴롭혔다고? 심한데?’하지만 괜찮다.전생의 나는 온갖 서비스

page.kakao.com

 

 

 

 

3. 죽은 건 난데 용사님이 미쳐 버렸다

* 작가: 팔당댐

 

* 작품 소개

나는 용사의 동료로, 용사를 대신해 마룡의 브레스를 맞고 죽었다.

뭐, 괜찮다.

용사 엘키나스는 내 등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유일한 친구였다.

용사님이 멋진 여성과 결혼해서 여생을 보낼 수 있게 친구인 내가 대신 멋지게 눈을 감지 뭐. …라고 생각했는데.

80년이 지난 뒤, 나는 완전히 새로운 몸으로 되살아났다.

그런데… "유감이군. 아렌느. 엘키나스는 미쳤다. 아주 제대로 미쳤어."

처음으로 들은 소식이 이따위다.

* 어쩔 수 있겠어? 도와줘야지.

내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 같은 친우를 돕기 위해 내 정체를 숨긴 채 그의 곁에 남기로 했다.

엘키나스가 온전히 과거를 받아들이고 행복해지기를, 그게 내가 그를 위해 죽은 이유였으니까.

하지만… 그가 나를 알아보는 것 같다.

"너. …아렌느지." 나는 내 얼굴을 매만졌다.

분명 내 얼굴은 아렌느가 아닌데.

알아볼 리가 없어야 하는 거 아냐?

"절대로 놓치지 않을거야. …절대로."

엘키나스가 눈을 빛내며 말했다.

 

죽은 건 난데 용사님이 미쳐 버렸다 - 웹소설 | 카카오페이지 (kakao.com)

 

죽은 건 난데 용사님이 미쳐 버렸다

나는 용사의 동료로, 용사를 대신해 마룡의 브레스를 맞고 죽었다.뭐, 괜찮다. 용사 엘키나스는 내 등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유일한 친구였다.용사님이 멋진 여성과 결혼해서 여생을 보낼 수 있게

page.kakao.com

 

 

 

 


이전 발행 글


 

 

2023.09.22 - [생활정보] - 카카오페이지 로판 웹소설 추천 2탄

 

카카오페이지 로판 웹소설 추천 2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로맨스 판타지(로판) 웹소설 중 제가 가장 재밌게 읽었던 3개의 작품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엄선한 작품들이니 재밌게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카카오

tnekfdl.tistory.com

2023.09.21 - [생활정보] - 카카오페이지 로판 웹소설 추천 1탄

 

카카오페이지 로판 웹소설 추천 1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로맨스 판타지(로판) 웹소설 중 제가 가장 재밌게 읽었던 3개의 작품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엄선한 작품들이니 재밌게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카카오

tnekfdl.tistory.com

 

 

2023.08.24 - [생활정보] - 네이버 웹툰 추천 3탄

 

네이버 웹툰 추천 3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읽었던 네이버 웹툰 중 재밌고 설렜던 웹툰 3개를 추천하는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로맨스 웹툰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nekfdl.tistory.com

2023.08.23 - [생활정보] - 네이버 웹툰 추천 2탄

 

네이버 웹툰 추천 2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네이버에서 읽었던 웹툰 중 가장 재밌었던 웹툰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집착 로맨스 성격이 있으니, 이런 소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tnekfdl.tistory.com

2023.08.22 - [생활정보] - 네이버 웹툰 추천 1탄

 

네이버 웹툰 추천 1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네이버에서 읽었던 웹툰 중 가장 재밌었던 웹툰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리 집 고양이 보고 갈래? 1. 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805743 우리 집 고양이

tnekfdl.tistory.com

2023.08.21 - [생활정보] -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3탄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3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읽었던 카카오 웹툰 중 가장 재밌고 설렜던 웹툰 3개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추천이니 참고해 주세요!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

tnekfdl.tistory.com

2023.08.20 - [생활정보] -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2탄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2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읽었던 카카오 웹툰 중 가장 재밌고 설렜던 웹툰 3개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추천이니 참고해 주세요! 환율이 바뀌었나요? 1. 환율이

tnekfdl.tistory.com

2023.08.19 - [생활정보] -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1탄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1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로맨스 웹툰 추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카카오에서 제가 읽었던 웹툰 중 재밌게 읽었던 로맨스 웹툰을 추천드릴 예정이니, 모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

tnekfd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