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 웹툰 추천 3탄

by 수달이주인 2023. 8. 24.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읽었던 네이버 웹툰 중 재밌고 설렜던 웹툰 3개를 추천하는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로맨스 웹툰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그림체가 예쁜 로맨스, 순정 웹툰을 좋아합니다.^^)

 

별을 삼킨 너에게

1. 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748831

 

별을 삼킨 너에게

어둠 같은 현실 속에서도 우리가 빛나는 이유는, 저마다의 별을 품고 있어서가 아닐까?별처럼 빛나는 우리들의 성장, 그리고 로맨스.네이버웹툰 최강자전 19년 대표작.

comic.naver.com

2. 작가: ARI

3. 줄거리: 어둠 같은 현실 속에서도 우리가 빛나는 이유는, 저마다의 별을 품고 있어서가 아닐까? 별처럼 빛나는 우리들의 성장, 그리고 로맨스.

 

 

대제목입니다.

1. 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790239

 

가족같은 XX

탑 배우 한나나는 우연히 갈 곳 없는 고등학생 유성우를 집에 들인다.아슬아슬한 동거가 시작된 가운데, 갑자기 좋아하던 선배 이한이 다가오기 시작하는데..?!가족 같은 남자와 가족이 되고 싶

comic.naver.com

2. 작가: 서우현

3. 줄거리: 탑 배우 한나나는 우현히 갈 곳 없는 고등학생 유성우를 집에 들인다. 아슬아슬한 동거가 시작된 가운데, 갑자기 좋아하던 선배 이한이 다가오기 시작하는데, 가족 같은 남자와 가족이 되고 싶은 남자, 누가 진짜 가족이 될까?

 

 

 

인과관계

1. 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789652

 

인과관계

스킨십 공포증이 있는 유라의 곁엔 오로지 소꿉친구인 해원이뿐이었지만 고인우와 권미인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게 되면서 새로운 감정을 알아가고 진정한 인간관계를 쌓아간다.

comic.naver.com

2. 작가: 강환영

3. 줄거리: 스킨십 공포증이 있는 유라의 곁엔 오로지 소꿉친구인 해원이뿐이었지만 고인우와 권미인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게 되면서 새로운 감정을 알아가고 진정한 인간관계를 쌓아간다.

 


이전 발행 글


2023.08.23 - [생활정보] - 네이버 웹툰 추천 2탄

 

네이버 웹툰 추천 2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네이버에서 읽었던 웹툰 중 가장 재밌었던 웹툰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집착 로맨스 성격이 있으니, 이런 소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tnekfdl.tistory.com

2023.08.22 - [생활정보] - 네이버 웹툰 추천 1탄

 

네이버 웹툰 추천 1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네이버에서 읽었던 웹툰 중 가장 재밌었던 웹툰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리 집 고양이 보고 갈래? 1. 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805743 우리 집 고양이

tnekfdl.tistory.com

2023.08.21 - [생활정보] -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3탄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3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읽었던 카카오 웹툰 중 가장 재밌고 설렜던 웹툰 3개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추천이니 참고해 주세요!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

tnekfdl.tistory.com

2023.08.20 - [생활정보] -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2탄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2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읽었던 카카오 웹툰 중 가장 재밌고 설렜던 웹툰 3개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추천이니 참고해 주세요! 환율이 바뀌었나요? 1. 환율이

tnekfdl.tistory.com

2023.08.19 - [생활정보] -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1탄

 

카카오 로맨스 웹툰 추천 1탄

안녕하세요. 수달이입니다. 오늘은 로맨스 웹툰 추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카카오에서 제가 읽었던 웹툰 중 재밌게 읽었던 로맨스 웹툰을 추천드릴 예정이니, 모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

tnekfd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