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아난티 힐튼 맥퀸즈바, 이터널저니 등 놀거리 및 꿀팁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맥퀸즈바 방문 후기를 위주로 글을 쓰고 마지막에 이터널저니 등 놀거리에 대해서 짧게 언급할 예정이니 참고해 주세요!
맥퀸즈바 주요 정보(위치, 운영시간, 주차, 메뉴, 분위기, 할인)
*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10층
* 운영시간
[월~목] 12:00~21:30 (Break Time 15:00~17:00)
[금~일] 12:30~21:30 (All Day)
-런치코스 12:00~14:30
-디너코스 17: 30~20:00
-음식 라스트 오더 20:00-주류 및 음료 라스트 오더 20:30
* 전화: 051-509-1374
출처: 네이버, 아난티 힐튼 부산 홈페이지
주차장 정보와 10층에 위치한 맥퀸즈바 가는 법에 대해서 먼저 얘기하겠습니다. 네비에 부산 아난티 주차장을 찍어서 가면 주차장이 왼쪽(좌회전)/직진 이렇게 두 갈래 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여기서 왼쪽 주차장은 아난티 VIP 전용 주차장이고, 직진으로 가는 주차장은 그 외 아난티를 이용하는 이용객 주차장입니다.
저는 맥퀸즈바와 이터널저니, 산책로만 이용했기 때문에 직진으로 가는 주차장으로 가서 주차를 했습니다. 아난티 힐튼 부산의 경우 주차장도 매우 넓은데, 여기서 꿀팁을 드리자면, 맥퀸즈바와 아난티 힐튼 로비랑 그나마 가까운 주차 구역은 C~F 구역입니다. 가장 가까운 구역은 P1-F이지만 그 주변은 항상 차가 많기 때문에 C부터 찬찬히 살펴보시면서 주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차를 하고 내리면, 건물과 연결되는 입구가 나오는데 왼쪽은 아난티 힐튼(로비, 객실, 맥퀸즈바)으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가 있고, 오른쪽은 아난티 타운으로 연결되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저의 목적지는 맥퀸즈바이기 때문에 우선 왼쪽 엘리베이터 쪽으로 가야 하는데요! 여기서 문제인 게 맥퀸즈바를 가려면 엘리베이터를 갈아타야 합니다. 왼쪽 엘리베이터에서 1층을 누른 후 내려서 아래 사진처럼 아난티 포토 스폿을 지나면 엘리베이터가 나오는데, 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까지 가야 합니다. 저는 이왕 가는 김에 사진도 찰칵 찍고 이동했습니다.
10층에 도착하면 아래 사진처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맥퀸즈바에 가시기 전에 사진을 찍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비가 엄청 와서 덜 예뻐 보이지만, 날씨가 좋으면 정말 장관입니다.
맥퀸즈바는 예약을 하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할 때도 있으니 네이버 예약 또는 전화로 꼭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로는 4명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며 당일 예약과 좌석 지정은 불가능하니 이왕이면 전화로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맥퀸즈바 메뉴판을 보시면 런치코스, 디너 코스뿐만 아니라 단품 메뉴와 디저트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여기서 꿀팁은, 인원수만큼 코스요리를 시키지 말고, 코스요리+단품 요리를 주문하기!
기장 전복 리조또 이외에도 오늘의 해산물 파스타(오일)도 먹어봤는데, 해산물도 풍부하고 오묘하게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둘이서 맥퀸즈바를 방문한다면 무조건 전복 리조또를 시키세요! ㅎㅎ
이제 코스 요리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하는데, 저는 앞서 말했듯이 작년에 1번, 올해 1번 맥퀸즈바를 방문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코스 메뉴 구성이 조금 달라졌는데, 저는 작년 코스 구성이 더 마음에 들어서 아쉬웠습니다. 작년에는 아래 사진처럼 수프와 캐비어 요리가 나왔습니다.
올해에 갔을 땐 카르파치오와 캐비어가 들어간 요리가 나왔는데, 물론 이 요리도 새콤달콤해서 애피타이저로 매우 적합했으나, 비주얼과 맛은 작년에 먹은 게 더 맛있었습니다.
메인메뉴인 스테이크는 작년과 동일했고, 디저트는 케이크의 종류만 시즌에 따라 바뀌는 것 같았습니다. 스테이크는 굉장히 부드럽고 감자 퓨레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디저트는 커피와 아이스크림 중 선택을 할 수 있었는데, 둘 다 먹어본 결과 아이스크림이 좀 더 맛있었습니다.
맥퀸즈바는 메뉴뿐만 아니라 분위기가 정말 좋은데, 아래 사진처럼 환상적인 뷰를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야외 좌석은 아래 사진처럼 신전을 연상하게 하는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땐 야외에서 먹으면 해외여행을 온 것 같은 느낌을 줄 것 같습니다.
야외 좌석은 밝을 때도 아름답지만 아래 사진처럼 노을이 질 때 가장 절경입니다. 맥퀸즈바의 음식과 함께 분위기도 같이 즐기시길 바랍니다. 여기가 바로 지상낙원!!
참고로, 맥퀸즈바는 카드 할인이나 힐튼 앱 회원이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앱 할인을 받았는데, 주말 및 공휴일은 할인이 불가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난티 힐튼 부산 놀거리(이터널저니, 해안산책로)
이외에도 아난티 힐튼 부산에는 이터널저니라고 복합 도서 공간 겸 서점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책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품과 음료도 판매되고 있으니, 꼭 한 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아닌티 힐튼 부산은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해안 산책로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므로, 꼭 한 번 들려서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전 발행 글
2023.07.05 - [방문후기] - 해운대 엘시티 클럽디오아시스 방문후기 주차 정보 시설 정보 포토존 준비물
'방문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운대 엘시티 클럽디오아시스 방문후기 주차 정보 시설 정보 포토존 준비물 (2) | 2023.07.05 |
---|